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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실망이 큽니다!
작성자 정**** (ip:)
  • 작성일 2022-03-25 15:5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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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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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23일 귀사 홈페이지를 통해 감농차 2개 주문했었습니다.

어제 배송된다는 안내이후 물품을 받지도 않았은데 배송완료라고 떠서 당혹스러움에 택배기사 통해 확인한 결과

발송업체인 귀사에서 주소 오기입으로 오배송됐음이 확인됐습니다.

어찌어찌 물건은 찾았지만..

이런 실수가 황당해 고객센터로 전화했습니다.

직원은 그냥 죄송합니다..주소를 잘못 기입한 실수라고…

그냥 죄송하다고만 하면 끝나나요?

겪은 불편에 대해 공감표현은 못해줄 지언정..

저보고 원하는걸 말하라 하더군요.

실수로 그런건데..죄송하다는 말말고 뭘 원하냐고~~원하는걸 말해보라고…

무슨 사람을 진상 취급하는게 기가 막혀 전화 끊었습니다!

고객센터 직원 맞나요?

Customer sevice 교욱 안시키나요?

이런 경우 귀사에서는 어떤 조치를 하는지 메뉴얼도 없나요?

혹 최초로 발생한 실수여서 직원도 당황해 그런식으로밖에 응대할 수 없었나요?

한국제다 제품 품질 신뢰하며 그동안 감농차 종종 구매했었는데 이런 주소 오기입 실수도 그렇고 실수에 대한 사과방식과 응대태도의 미숙함에 실망이 너무 크네요!

앞으로 이용안하면 그만일지 모르나..

제품 품질에 비해 인적서비스가 따라오지 못하는 듯해 글 남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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